충치치료
일반진료
충치 치료
충치 치료는 치아 삭제 후 빈 자리를 채워 형태를 복구하게 됩니다.
수복 재료로 레진, 금 세라믹 등 다양한 재료 중 전문의와 상의 후 결정하게 됩니다.
이모든치과에서는 진행 정도를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자세히 진단 후
환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치료법과 모든 치료 단계를 설명합니다.
튼튼하고 건강한 치아

이모든치과 충치 치료

충치는 정기적인 검사와 조기 진료가 중요합니다.

입안의 박테리아가 원인이 되는 충치는 초기에 통증이 발생하지 않아 스스로 알기 어렵습니다.
치아의 법랑질까지 손상이 진행되면 불편함과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증상이 심해지면 치아의 표면뿐만 아니라 신경까지 손상될 수 있어 조기 진료가 중요합니다.

이모든치과 충치 치료의 종류

레진

• 치아의 삭제량이 적고 적응 기간이 짧습니다.
  • 치아와 유사한 색상으로 시술 후에도 자연스럽습니다.
  • 시술 시간이 짧아 당일 치료가 가능합니다.

팔로덴트

• 치아 인접면 충치 발생시 사용합니다.
  • 치아 사이의 틈을 메워주는 시술입니다.
  • 시술 시 보다 자연스러운 외관을 만들어줍니다.

인레이

법랑질을 넘어 중간 이상 진행된 충치에서 시술됩니다.

손상된 부위의 치아를 삭제 후 형태를 뜨고 보철물을 제작하여 채우는 수복치료입니다.
시술 후 재료의 변형이 적어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넓고 힘이 강한 어금니 부위에 적합합니다.

세라믹 인레이

독일 Ivoclar 사 I.P.S E-max 제품은 전세계 심미보철 점유율 1위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스템입니다.
우수한 제품인 만큼 여타의 보철보다는 심미적인 만족도와 안정적인 물성을 자랑합니다. 이모든치과는 필요한 경우에만 인레이 치료를 권해드리며 인레이 치료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상담 및 예약전화 걸기